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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해피콜 ‘엑슬림’, 누적 판매량 101만대 돌파
작성일자 2020-04-16

[2020416일 배포 자료]

 

해피콜 엑슬림’, 누적 판매량 101만대 돌파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론칭 5년 안 돼 누적 판매액 3640억원 기록 기염

20가구 중 1가구 꼴로 엑슬림보유, 국산 블렌더 대표로 자리매김해

 


[사진 설명: 해피콜 엑슬림 프로’]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시리즈가 지난 3 31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1만대, 판매액 3640억원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첫 론칭 후 채 만 5년이 되기도 전에 세운 대기록이다.

 

해피콜은 20157, ‘엑슬림으로 국내 초고속 블렌더 시장에 뛰어들었다.

엑슬림은강력한 분쇄력, 따뜻한 수프까지 만들어주는 자동 메뉴 기능 등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베스트셀러 초고속 블렌더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며, 또 유통 채널에 맞춰 모델을 세분화하며 엑슬림Z’, ‘올 뉴 엑슬림’, ‘엑슬림S’, ‘엑슬림M’, ‘엑슬림 프로등 다양한 엑슬림시리즈를 소비자에 선보였다.

 

지난 331, 해피콜의 엑슬림시리즈는 첫 제품 론칭 후 48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019254, 누적 판매액 36409546000원을 기록했다.

 56개월 간 매일 600대씩 판매되고, 대한민국 20 가구 중 1가구가 엑슬림을 갖고 있는 셈이다.

 

해피콜은 최근 엑슬림 프로를 론칭하며 효자 상품 엑슬림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엑슬림 프로는 프리미엄 가전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소음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고, 해피콜 엑슬림 시리즈 가운데 최고인 32500RPM으로 재료를 빠르고 곱게 분쇄한다.

온도 측정 누름봉의 표시창을 이용자 정면 시선 방향에 배치하고 걸어서 보관할 수 있는 형태로 디자인해 사용성도 개선했다.

 

해피콜 관계자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유수의 수입 브랜드가 득세하던 국내 초고속 블렌더 시장에서 국산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었다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 쏟아 보다 좋은 엑슬림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