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해피 뉴스>보도 자료
보도 자료
해피콜의 새로운 소식을 담은 보도자료 전해 드립니다.
 
제목 해피콜, 봄 한정 냄비 세트 ‘아르보 블라썸 에디션’ 출시
작성일자 2020-04-13

[2020326일 배포 자료]

 

해피콜, 봄 한정 냄비 세트 아르보 블라썸 에디션출시

세라믹 코팅에 봄꽃 색 입은 냄비 3종으로 구성

 


[사진 설명: 해피콜 아르보 냄비 3종 세트 블라썸 에디션’]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봄꽃 색상의 냄비 아르보 냄비 3종 세트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해피콜 아르보 냄비 블라썸 에디션은 아이보리, 핑크, 핑크 코랄 등 봄꽃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일상 요리에서 쓰기 좋은 18cm 한손(편수)냄비, 20cm 양손(양수)냄비, 24cm 곰솥냄비 구성에, 냄비 안팎을 마모에 강한 세라믹으로 코팅해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천연 광물인 세라믹 코팅으로 PFOA(과불화옥탄산) 등의 유해 물질 걱정도 없다.

 

해피콜의 새 냄비는 나이테와 같은 아르보 무늬로 바닥과 겉면이 장식돼 있다.

외부의 아르보 무늬가 불에 닿는 냄비의 표면적을 넓혀줘 우수한 열전도율을 자랑한다.

냄비 안쪽은 엠보싱 무늬로 디자인돼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고 세척이 간편하다.

 

아르보 냄비 블라썸 에디션은 요리 중이나 요리가 끝난 후 손잡이로 뚜껑을 세워둘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

양손냄비와 곰솥냄비의 경우, 바닥부터 손잡이까지 통주물로 만들어져 뚜껑 없이 오븐에서도 쓸 수 있다. 전 제품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피콜은 아르보 냄비 3종 세트 블라썸 에디션을 해피콜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아르보 블라썸은 해피콜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 제품으로 봄꽃의 화사한 색을 담았다

외식을 마음껏 즐기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의 집밥 상차림은 물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