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고객 서비스>자주 찾는 질문
자주 찾는 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해피콜 제품 관련 질문과 답변입니다.
조회수 701
카테고리 가전 제품
질문 블렌더 작동 중 타는 냄새가 납니다.
제품의 초기 사용 시 본체 내부의 안정화 과정에서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후 타는 냄새는 없어지게 됩니다.
블렌더를 장시간 연속으로 쓰거나 무리하게 사용하는 경우, 사용 중 약간의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작동을 멈춘 후 45분 뒤 재작동해 보세요.
위 내용을 확인한 후에도 계속 타는 냄새가 난다면, 해피콜 고객센터(1688-846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