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해피 뉴스>보도 자료
보도 자료
해피콜의 새로운 소식을 담은 보도자료 전해 드립니다.
제목 해피콜, CGV와 콜라보…‘파코니 플렉스팬’ 공개
작성일자 2021-08-04

 [202184일 배포 자료]



해피콜, CGV와 콜라보…‘파코니 플렉스팬공개

프라이팬의 영화관 나들이”…해피콜, 업종 넘나드는 이색 협업 진행

파코니 플렉스팬’, 극장 및 SNS 이벤트 통해 만날 수 있어




[사진 설명: 해피콜과 CGV가 콜라보한 파코니 플렉스팬’]



해피콜은 국내 최대 영화관 체인 CGV와의 콜라보로 파코니 플렉스팬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양사의 콜라보 제품인 파코니 플렉스팬 CGV의 공식 캐릭터 파코니(PACONNIE)와 해피콜의 베스트셀러 플렉스팬이 만나 탄생했다.

부드러운 흰색 러버 코팅 손잡이와 선명한 노란색 팬의 조합으로 팝콘처럼 하얀 헤어스타일에 옥수수 빛의 옷을 입은 파코니를  형상화했다.

팬 내부에는 팝콘통 모자를 빗겨 쓴 귀여운 파코니 로고가 자리잡고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파코니 플렉스팬1.6리터의 용량과 22cm의 너비로 프라이팬은 물론 궁중팬, 한손 냄비로도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팬 양쪽에 크기가 다른 푸어링 림(물코)이 있어 내용물을 깔끔하게 따라 내기 쉬우며 1리터 우유 한 팩보다 가벼운 700g의 무게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뛰어난 내부 논스틱 코팅으로 요리와 설거지가 편하고, 도자기와 같은 외부 세라믹 코팅으로 안심하고 깨끗하게 쓸 수 있다.



파코니 플렉스팬은 비매품으로 양사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먼저 이달 10일 영화 <싱크홀>의 개봉을 맞아 CGV에서 ‘무비팬딜’이 진행된다.

‘무비팬딜’은 영화 <싱크홀> 관람과 ‘파코니 플렉스팬’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상영회차로 티켓가는 16000원이다.

8 4일부터 10일까지 CGV 모바일 앱에서 ‘무비팬딜’을 예매한 고객에 한해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파코니 플렉스팬’을 받을 수 있다.

무비팬딜 <싱크홀> 상영은 8 10일 오후 7 45분에 CGV센텀시티, 용산아이파크몰 등을 비롯한 9개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콜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CGV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파코니 플렉스팬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우정 해피콜 상품기획개발본부 상무는 이번파코니 플렉스팬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물하자는 양사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CGV와 업종의 경계를 허물고 협업한 결과물이다“‘주방의 씬 스틸러란 별칭처럼 고객이 요리하는 순간을 영화같이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