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해피 뉴스>보도 자료
보도 자료
해피콜의 새로운 소식을 담은 보도자료 전해 드립니다.
 
제목 네오플램&삼광글라스&해피콜, 어려운 이웃에 1억원 상당 주방용품 공동 기부
작성일자 2020-08-26

[2020819일 배포 자료]

 

네오플램삼광글라스해피콜, 어려운 이웃에 1억원 상당 주방용품 공동 기부

한국 주방기업 3사 손잡고 함께하는 사랑밭물품 후원 진행

미혼모, 쪽방촌 어르신, 충북 제천 수재민 등에 주방용품 전달해

 


[사진 설명: 네오플램삼광글라스해피콜 3사와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13일 서울 오류동에 위치한 사랑밭 사무실에서 후원 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방 3사와 사랑밭 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네오플램삼광글라스해피콜 등 한국 주방 기업 3사는 업계 최초로 총 1억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비영리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 공동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3사가 기부한 제품은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 쪽방촌 어르신, 수재민에 전달됐다.

 

이번 공동 기부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위축,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주방 기업 3사는 총 1억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사랑밭에 기부하고 지난 13일 서울 오류동에 위치한 사랑밭 사무실에서 각 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각 사는 네오플램 모투스 냄비 3종 세트’, ‘글라스락 클래식 유리용기’, ‘해피콜 다이아몬드 IH 라이트 프라이팬등의 보관 용기프라이팬냄비 5200여개를 사랑밭에 후원했다.

 

사의 기부 물품은 사랑밭을 통해 인천자모원 등의 미혼모 시설, 영등포 쪽방촌 어르신, 충북 제천 등 수재민에 전달됐다.

 

노용삼 함께하는 사랑밭 총괄이사는 주방용품이 낡고 못 쓰게 돼도 형편이 어려워 새로 장만하지 못하는 소외 이웃이 많다

“3사가 전한 제품이 어려울 때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특히 이번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기부를 기획한 3사 관계자 측은 국내 주방 기업들이 뜻을 모아 함께 기부에 나서는 것은 한국 주방 업계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소외 이웃들이 기본적인 식생활을 꾸려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3사가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6년 권태일 목사의 자선 활동에서 시작된 비영리 NGO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소외 이웃을 지원하며 공익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