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해피 뉴스>보도 자료
보도 자료
해피콜의 새로운 소식을 담은 보도자료 전해 드립니다.
 
제목 해피콜, 싱가포르 1위 쇼핑몰 ‘큐텐’ 입점…코로나 위기 속 판로 개척 노력
작성일자 2020-05-28

[2020528일 배포 자료]

 

해피콜, 싱가포르 1위 쇼핑몰 큐텐입점코로나 위기 속 판로 개척 노력

싱가포르 오프라인 매장 영업 중지 상황 속 돌파구 마련

현지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입점 및 정관장 프로모션 참여


[사진 설명: 해피콜 컴팩트 양면팬’]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싱가포르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에 입점하고 현지 정관장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전 세계 무역길이 얼어붙은 가운데 싱가포르에서 수출 돌파구 마련에 힘쓰고 있다.

 

해피콜은 최근 싱가포르 전자 상거래 시장 점유율 1위 플랫폼인 큐텐(Qoo10)’에 입점 완료했다.

코로나 위기로 집에 머무는 싱가포르 소비자에게 현지 최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프라이팬, 양면팬, 냄비 등 해피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2010년 설립된 큐텐은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연 매출 1조원 규모의 이커머스 기업이다.

싱가포르 인구의 약 76퍼센트가 회원으로 가입해 이용 중인 현지 1위 온라인 쇼핑몰이다.

 

해피콜은 싱가포르에서 명품 K헬스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정관장과도 손을 잡았다.

현재 정관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특정 상품 구매 시 프리미엄 사은품으로 199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해피콜 아르마이드 세라믹 양손(양수)냄비 24cm 및 찜기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편집숍, 드럭스토어 등 정관장의 오프라인 매장 33개 점에서도 론칭할 예정이다.

 

지난 3월에는 싱가포르의 로빈슨 백화점에서 진행한 코리안 페어프로모션에 참여해 한국 대표 주방 용품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박영두 해피콜 해외사업본부장은 이번 큐텐 입점 등은 싱가포르의 서킷 브레이커조치로 백화점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이 문을 닫아 수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이뤄냈다는 데 의의가 있다

각국의 사정에 맞게 수출 활로를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